Blog Season 1 종료/ㄴ 음악

'나는 가수다'에서 박정현의 첫인상 + '나는 가수다'의 즐거움

Joey 2011. 5. 14. 09:00
반응형



 
동영상을 가져와서 걸어놓고 싶었지만, 왠지 저작권법에 걸릴 듯 한 불안감에 일단 링크만 남겨 두자.

나가수 박정현의 첫인상 동영상 링크 (http://music.daum.net/song/songVideo.do?songId=8747635&videoId=9686)

호주에 머무르는 동안 서로 노래 바꿔부르기 미션이 있었고, 마나님한테 네이트온으로 문자중계를 받은 뒤, 한국에 귀국하여 음원만 다운 받아서 들었었다. 노래 실력이야 말해서 뭐하랴. 거기다가 편곡도 멋지고...... 정말 귀가 즐거운 순간순간을 즐겼었다.

그러다, 오늘 점심시간에 잠시 동영상을 검색해서 봤는데,

이건 뭐지?

사랑스럽다.

박정현도 요정이었구나.

1976년생 36살 나이의 여가수도 요정이란 표현이 어울릴 수 있구나.

이런 멋진 가창력에, 아주 독특한 편곡에, 멋진 무대에, 색다른 라틴 풍의 댄스에, 노래를 부를때 있는 그대로를 즐기는 사랑스런 표정에....

멋지다.


군대 동기가 좋아하던 가수여서 한참 전에 처음 박정현이란 가수에게 관심을 가지게 됬고, 박정현의 4집앨범(꿈에, plastic flower, 상사병 등등 박정현의 재해석이란 말이 붙던 앨범. 박정현 + 015B 정석원의 새로운 조합!!)을 듣고 푹 빠졌었고, 먹고살다보니 TV에 자주나오는 걸그룹(카라! 2NE1! 소시! ㅋ)에만 빠져 박정현 이라는 가수를 잊고 살았었는데......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그램이 다시 기억하게 해 준다.

1주일을 일요일 저녁만 기다리며 산다고 하면 좀 오버스럽지만......

참 좋더라......

이번주는 또 뭘 보고 얼마나 즐거워 하게 되려나.

두근두근. 기대된다.

 



반응형